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엔프라니의 새로운 뮤즈 강민경 내세운 첫 번째 화장품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대세남 변요한과 함께 엔프라니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강민경을 내세운 첫 번째 화장품은 무엇일까.



    엔프라니가 강민경을 모델로 별도의 그라데이션 효과 없이도 수채화 물감이 스며든 듯 입술에 싱그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젤러시 립스틱` 8종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컬러 립스틱에 투명 오일 밤을 감싸는 하이드로젤 랩핑 기술을 도입시켜 싱그러운 컬러감과 립밤을 바르는 듯한 부드러운 사용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투명 오일 밤이 립스틱 겉을 둘러싸도록 틀에 부어 먼저 응고시킨 뒤 그 안에 물방울 모양의 크림 립스틱을 부어 다시 굳히는 핸드메이드 과정으로 이중 구조의 신개념 립스틱을 완성시켰다.



    또한 슈퍼푸드로 불리는 아마씨드 오일을 그대로 응축시킨 오일 밤이 바르는 즉시 입술에 녹아 내려 립밤을 바른 듯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아마씨드 오일에 함유된 식물성 오메가 3∙단백질∙식이섬유가 거칠고 건조한 입술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



    뿐만 아니라 투명 오일 밤과 컬러 텍스처가 입술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립글로스를 덧바르지 않아도 생기와 은은한 윤기를 더해준다.



    이와 관련 엔프라니는 "이번 신제품은 투명 오일 밤이 립스틱을 감싸고 있어 거울 없이 발라도 입술 선을 벗어나지 않아 메이크업 초보자도 완벽한 입술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것 또한 장점"이라면서 "물방울 모양의 컬러 부분을 입술 안쪽으로 부드럽게 발라준 뒤 외곽의 투명 오일 밤으로 입술 선을 따라 문질러주면 물감으로 물든 듯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된 입술을 완성시킬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엔프라니가 강민경을 앞세워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얼굴 색을 살려주는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그 중 `젤러 베리`는 활동적이면서도 모던한 커리어 우먼의 세련된 느낌을 담은 핫핑크 컬러로 봄에 어울리는 생동감 있는 입술로 표현해준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젤러 코랄`은 매일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사랑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컬러감을 자랑하며, `젤러 키스`는 레드 컬러를 가장 여성스럽고 말갛게 표현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부부싸움 확 줄겠네"…맞벌이, LG야심작에 '화들짝' 놀랐다

      출근 준비를 마쳤다. 식탁 위엔 오븐에서 갓 나온 크루아상과 우유가 올라와 있다. 옆엔 자동차 키, 프리젠테이션용 리모콘이 준비된 상태다. 인공지능(AI) 기반의 홈로봇 'LG 클로이드'가 전날 짜놓은...

    2. 2

      상하이 임정청사 보존 뒤엔…정몽구 명예회장 '민간외교' 빛났다

      현대자동차그룹이 독립유공자 지원 및 국외 독립운동 사적지 복원에 적극 나서면서 중국 상하이에 있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청사 보존에 기여한 정몽구 현대차그룹 명예회장의 '민간 외교' 활동이 재조명되...

    3. 3

      "美 관세정책으로 美 달러 지위 부정적 영향"…우려한 경제학자들

      관세 전쟁은 미국이 누리고 있는 기축통화국으로서의 이점을 스스로 훼손하고 있습니다."(올레그 잇쇼키 미국 하버드대 교수) 3일(현지시간) 미국 필라델피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전미경제학회(AEA) 202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