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승원





화정 광해군 화정 광해군



‘화정’ 광해군 차승원, 반전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공개



배우 차승원이 차갑고 광기어린 광해에서 인간미 넘치는 웃음만발 반전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모은다.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대하사극 ‘화정’ 3화에서 차승원은 선조(박영규 분)의 죽음으로 왕좌를 꿰차고 5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광해를 반대하는 세력(영창대군 세력)으로 인해 분노와 원망에 치달은 광해의 고뇌를 고스란히 그려냈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광해의 서슬퍼런 광기와 분노라곤 찾아볼 수 없는 차승원 특유의 해맑고 인자한 웃음이 가득하다. 긴장감 가득한 드라마 속 장면들과는 180도 다른 반전의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촬영현장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는 후문.



차승원은 웃음기를 머금고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기도, 적대관계에 놓이게 된 누이 정명공주 역의 아역배우 허정은양을 ‘아빠미소’로 바라보기도 하는 등 얼굴 가득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한편 몰래 궁 밖을 구경하기 위해 거리로 빠져나간 정명공주와 영창대군으로 인해 궁이 발칵 뒤집어진 사이, 인목대비(신은정 분)의 아버지인 김제남과 서인들이 대전으로 몰려와 광해를 추궁하고, 이에 광해는 순간 이성을 잃을 만큼 분노에 찬다. 이어 무사히 돌아온 정명과 영창을 보고 안도하는 광해지만 수많은 중신들과 ‘제남’을 보며 분노가 뒤섞인 마음을 주체하지 못해 앞으로 다가올 핏빛 싸움을 짐작케 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