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식 거래 시 최대 25만원 지원

-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갤럭시S6, 아이폰6 등 최신 스마트폰 신청이 가능





NH투자증권(대표이사 김원규, www.nhwm.com)은 6월 30일까지 ‘스마트한 당신에게 필요한 tx스마트폰 지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한 NH투자증권 고객이 지정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월 1백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최대 25만원의 스마트폰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특히, 최근 출시된 갤럭시S6/ 갤럭시S엣지/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등의 최신 스마트폰을 NH투자증권 tx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신청 가능하며 주식 거래 시 지원금도 받게 되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은행에서 NH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한 후 NH투자증권 tx홈페이지(www.mytx.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정재우 NH투자증권 Smart금융본부장은 “코스피가 2,100포인트를 돌파하는 등 매우 긍정적인 시장 상황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한 주식거래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스마트폰 거래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투자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도록 노력 할 것”이라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식스맨 광희, 반대서명으로 무한도전 게시판 초토화?
ㆍ`복면가왕`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는? 루나vs유미? 네일아트보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섹시 화보서 19禁 볼륨 몸매 노출‥男心저격
ㆍ개그콘서트 진세연, 과거 아찔 `S라인` 몸매 화보‥"청순+섹시" 발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