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폴워커의 마지막 작품 '분노의질주', 개봉5일만에 100만…생전 폴워커 마지막 동영상도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폴워커
    사진=방송화면/폴워커
    배우 폴워커의 마지막 작품 '분노의질주:더 세븐'이 개봉 5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발표에 따르면 1일 개봉한 폴워커의 '분노의질주7'은 5일까지 누적 관객수 117만 126명을 기록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폴워커의 마지막 작품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은 첫 작품 개봉 이후 12년간 6편의 시리즈로 진행된, 흥행 수익 23억 달러를 거둔 영화다.

    특히 이번 '분노의질주'는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배우 폴워커의 마지막 작품인만큼 전세계적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영화 '분노의 질주7' 측은 故 폴워커의 스페셜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포스터는 흑백 톤으로 생전 폴워커의 모습과 고개숙인 빈 디젤의 뒷모습을 실어 추모와 애도하는 마음을 담았다.

    폴워커의 마지막 작품 '분노의질주'의 흥행소식에 누리꾼들은 "분노의질주 폴워커 대박" "분노의질주 폴워커 최고였다" "분노의질주 폴워커 눈물나네" "분노의질주 폴워커 기뻐했을텐데" "분노의질주 폴워커 다행이다" "분노의질주 폴워커 사고 아쉽다" "분노의질주 폴워커 교통사고라니" "분노의질주 폴워커 아직도 안믿긴다" "분노의질주 폴워커 다음 작품도 기대했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한소희&전종서, '아이코닉한 두 배우의 만남'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내년 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한소희, '우아함 한도초과'

      배우 한소희가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내년 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전종서, '감출 수 없는 우월한 골반 라인'

      배우 전종서가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내년 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