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왕지원, 본방 사수 독려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 출연하는 배우 왕지원이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SBS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 엘리트 변호사 조수아 역을 맡아 지적이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예고,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왕지원이 첫 방송을 응원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18일 공개된 사진 속 왕지원은 흰색 셔츠에 슬림한 청색 재킷으로 완벽한 커리어 우먼 룩을 선보였다. 단아하게 묶은 긴 머리와 환한 미소가 여성스러움을 더해 더욱 눈길을 끈다. 손에 들린 첫 회 대본은 꼼꼼한 분석을 드러내듯 손때가 묻어 왕지원의 열정을 짐작하게 한다.







왕지원은 "촬영을 시작한 지 꽤 시간이 지난 만큼 첫 방송이 떨리지 않을 줄 알았다. 하지만 막상 방송일이 되니 궁금증과 기대는 더욱 커지고 떨리기도 굉장히 떨린다. 좋은 배우들과 즐겁게 촬영해온 만큼 보시는 분들도 함께 즐겁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수아는 똑 부러지는 엘리트 변호사처럼 보이지만 사실 좋아하는 정우 앞에선 어쩔 줄 몰라 쉽게 속내를 털어놓지 못하는 평범한 여자다. 이런 수아의 모습과, 또 수아가 앞으로 어떻게 변해갈지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 작품이 끝날 때까지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SBS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은 죽도록 미워하던 변호사를 부하직원으로 그토록 무시하던 사무장을 직장상사로 맞으면서 벌어지는 개운한 복수극과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18일 밤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사진=제이와이드 컴퍼니)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데프콘 우리집 갈래, 과거 NS윤지 `D컵` 볼륨 보고 19禁 행위?
ㆍ어벤져스2 내한, 수현 19금 비키니 몸매 `황홀`… 행사는 어디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태희♥비 결혼 임박했나, 자꾸 부각되는 이유 2가지는?
ㆍ우본 6조원 확보…`코스닥 관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