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어벤져스2' 수현 "아직도 믿기지 않아…감독님 전적으로 신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어벤져스2' 수현 "아직도 믿기지 않아…감독님 전적으로 신뢰"
    영화배우 수현이 '어벤져스2' 촬영에 대해 "황홀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동 콘래드 호텔에서 영화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울트론'(감독 조스 웨던, 제작 마블스튜디오)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수현, 조스 웨던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수현은 "지금도 잘 믿기지 않는다. 황홀했고 내가 너무 존경하고 좋아하는 감독, 배우들과 같이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다는 게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인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처음에 캐스팅되고 헬렌조 역할에 대해 많은 설명을 들었던 건 아니다. 아마데우스 조에 대한 것도 알아보고 조사했다"며 "영화를 보면 알겠지만 감독님이 여러 캐릭터들을 각각 사람에 맞게 원작보다 다양한 컬러를 입히듯 표현했다. 조스 웨던 감독님을 전적으로 신뢰했다. 대화도 많이 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들이 익숙한 이 배우들 사이에서 어떻게 하면 조화롭게 잘 섞일 수 있을까 생각했다"고 전했다.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와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의 사상 최대 전쟁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23일 개봉 예정이다.

    한편, '어벤져스2' 감독과 배우들은 내한 기자회견 이후 방송 인터뷰 등을 소화하며 오후 8시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진행되는 레드카펫&팬 이벤트 행사를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난다. 다음날인 18일 출국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영애 KBS 연기대상, 88억 적자·시청률 5% 못 넘었나…대상 안재욱·엄지원 [종합]

      KBS 연기대상의 주인공은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배우 안재욱, 엄지원이었다.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에서 진행된 2025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안재욱, 엄지원이 대...

    2. 2

      키키, 눈부신 데뷔의 해…'트로피 13개' 활약 빛났다

      그룹 키키(KiiiKiii)가 연이은 외신 호평으로 데뷔 첫해 이룬 독보적 성과를 증명하며 2025년을 마무리 짓는다.지난 29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가 발표한 '2025년 최고의 K팝 ...

    3. 3

      권현빈, 이제 해병대 수색대

      배우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대의 일원이 됐다.31일 권현빈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에 따르면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 지원 및 선발 과정에서 최종 수색병과 분류를 통보받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해병대 특수수색여단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