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무한도전 하차 ‘승차도 못했는데…하차 운운? 다른 프로 먼저 해야’



장동민 무한도전 하차 장동민 무한도전 하차



장동민 무한도전 하차 의사를 무도 제작진에 전달했다.



장동민은 지난 13일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에게 "스스로 물러나겠다"며 하차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장동민은 14일 소속사 코엔 스타즈를 통해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 제 바람과 욕심이 무한도전과 무한도전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께 누를 끼치지 않도록 미약하나마 후보 사퇴를 통해 제 잘못에 대한 뉘우치는 마음을 전하려 합니다"라고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에서 하차할 것을 공식 선언했다.



장동민은 지난해 8월 동료 개그맨 유세윤 유상무와 진행하는 팟캐스트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에서 여성 혐오 발언들을 쏟아낸 사실이 최근 알려지며 여성 비하 발언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소속사 측이 사과하고 해당 팟캐스트 녹음 파일을 삭제하며 사건을 마무리했지만 장동민이 MBC `무한도전`의 식스맨 유력 후보로 떠오르면서 또 다시 수면 위로 올라왔다.



논란이 심해지자 장동민은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



장동민이 현재 `무한도전-식스맨 프로젝트`에서만 물러나는 것인지는 확실치 않다. 14일 장동민 측 관계자는 "장동민이 `무한도전` 제작진에 하차 의사를 밝혔다"면서 "`무한도전` 측에만 하차 의사를 밝혔을 뿐 다른 프로그램의 하차를 논의 하지는 않았다"고 전했다.



현재 장동민은 ‘무한도전’ 식스맨 특집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JTBC `크라임씬2`, MBC 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과 KBS 쿨FM `장동민 레이디제인의 2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 중이다. 내달 첫 방송되는 JTBC 새 예능 `엄마가 보고있다`에도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하차… 결국 이렇게
ㆍ"꿀꺽 먹었지" vs "받은 적 없다" 이완구 진실게임 번지나?··성완종 게이트 `파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 1위+유튜브 100만` 돌파 "대박! 싸이 저리가라~"
ㆍ롯데 CCTV 사찰 사건 전말은?··이문한 전 부장 카톡 내용 폭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