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2015`, 티저 영상 공개! 역대 `학교` 시리즈 톱스타들 총출동



`후아유-학교2015‘가 역대 최강 스케일의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13일 1999년부터 2013년까지 수많은 화제와 톱스타들을 양산했던 ‘학교’ 시리즈가 총 집합한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새롭게 찾아올 주인공들에 대한 기대를 무한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장혁, 최강희, 양동근, 박시은, 김흥수, 하지원, 김민희, 이요원, 이동욱, 조인성, 공유, 조안, 임수정, 이종석, 김우빈 등 ‘학교’ 시리즈가 배출해낸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향연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이어 마지막엔 대망의 ‘학교’ 여섯 번째 시리즈 주인공인 김소현(이은비 역), 남주혁(한이안 역), 육성재(공태광 역) 등 세강고 2학년 3반의 상큼 발랄한 단체 사진과 함께 ‘또 한 번 꿈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이 공개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1999년에서 2000년대 초반 학교 시리즈를 즐겨봤던 세대에게는 그 때 그 시절의 추억을, 현재 학교에 다니는 10대 청소년에게는 설렘을 불어넣고 있다. 이에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볼 수 있는 세대 공감 드라마 ‘학교’ 시리즈만의 장점을 다시금 느끼게 하고 있다.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후아유-학교2015’, 믿고 보는 ‘학교’ 시리즈 무조건 볼 거야! 완전 기대!” “‘후아유-학교2015’, 드디어 학교가 다시 온다! 이건 봐야해” “‘후아유-학교2015’, 톱스타들 과거 모습 보는 데 추억이 새록새록!”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는 동시대를 살아가는 학생들이 겪는 리얼하고 다양한 감성을 담아낼 작품으로 감각적인 연출의 백상훈 감독과 감성적이고 섬세한 표현능력을 가진 김민정 작가, 현실의 리얼리티를 그대로 담아내는 김현정 작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청춘 학원물이다. 27일 오후 10시 ‘블러드’ 후속으로 방송된다.(사진=KBS2 ‘후아유-학교2015’ 티저 영상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하차… 결국 이렇게
ㆍ"꿀꺽 먹었지" vs "받은 적 없다" 이완구 진실게임 번지나?··성완종 게이트 `파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 1위+유튜브 100만` 돌파 "대박! 싸이 저리가라~"
ㆍ롯데 CCTV 사찰 사건 전말은?··이문한 전 부장 카톡 내용 폭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