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간신` 김강우 "한겨울에 맨살 드러낸 여배우들 안쓰러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간신` 김강우 "한겨울에 맨살 드러낸 여배우들 안쓰러워"





    배우 김강우가 여배우들과 함께 촬영한 소감을 밝혔다.



    14일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간신`(감독 민규동/제작 수필름) 제작보고회에서 연산군으로서 수 많은 여배우들과 함께 촬영을 했는데 어땠냐는 질문에 김강우는 "일단 행복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김강우는 "보는 것 만으로도 내 입장에서는 행복했다"라며 "다만 좀 안쓰러웠던 것은 영상과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많은 여배우들이 한 겨울에 맨살 드러내고 있어야 했다. 난 춥다고 뭐라 할 상황이 아니었다"고 밝혔다.



    `간신`은 연산군 11년, 조선 각지의 1만 미녀들을 강제 징집해 왕에게 바쳤던 사건인 채홍을 중심으로, 최악의 폭군이었던 연산군마저 쥐락펴락하며 왕 위의 왕이 되고자 했던 희대의 간신들의 치열한 권력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김강우가 연산군, 주지훈이 간신 임숭재로 파격 변신을 꾀했으며, 충무로 신예 임지연 이유영이 열연했다. 다음달 개봉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간신` 김강우, 연기 기대된다" "`간신` 김강우, 연산군으로 출연했네" "`간신` 김강우, 고생 많았겠다" "`간신` 김강우, 수많은 여배우들과 함께해서 즐거웠나?" "`간신` 김강우, 잘생겼다" "`간신` 김강우, 새로운 모습 시도?"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수필름)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비하 발언 논란 `장동민` 공식사과, `명필름` 심재명 대표 일침 "반드시 퇴출"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9禁 `제시vs이현지` 섹시 대결‥박진영 선택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 1위+유튜브 100만` 돌파 "대박! 싸이 저리가라~"
    ㆍ`무한도전 식스맨` 유력후보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논란이어 음모론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2. 2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3. 3

      '소스만 5만 가지' 빵 터졌는데…'흑백요리사2' 뜻밖의 굴욕 [신현보의 딥데이터]

      흑백요리사가 시즌2로 돌아왔지만, 시즌1와 비교하면 관심이 다소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즌2의 프로그램 화제성과 별개로 최근 외식 산업의 불황이 큰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가 나온다. 그나마 불경기 속에서 요리 방송...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