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힐링캠프 김구라 "처형, 아내 이름으로 5-6억 빌려".. 가슴아픈 사연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힐링캠프 김구라 "처형, 아내 이름으로 5-6억 빌려".. 가슴아픈 사연 공개







    (사진= 힐링캠프 김구라)



    힐링캠프 김구라가 자신의 빚에 대해 언급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이경규, 성유리의 셀프 힐링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규는 절친 김구라, 김성주, 김태원을 초대했고 성유리는 정려원과 함께 일본 온천여행을 떠났다.



    김구라는 "2010년도에 처형이 갑자기 잠적을 했다. 지금도 안 나타난다. 자식들과도 연락이 안 된다"며 처형이 김구라의 아내 이름으로 5억~6억원을 빌렸다고 털어놨다.



    김구라는 "처형에게는 돈을 못 꿔줘도 내가 남편이니 집사람에게는 돈을 꿔줄 수 있다고 한 경우가 있었다. 그래서 집사람 이름으로 꾼 돈이 많았다. 당시 내가 알았다면 욕을 먹고 그 상황에서 막을 수 있었는데, 그때 집사람이 잘못된 판단을 했다. 여러 사람에게 돈을 꿔서 메우기 시작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구라는 "이자가 양호하면 3부지만 5부, 7부로도 간다. 그러면 1억이면 1년 지나면 8천만 원의 이자가 붙는다"며, "2010년 도에 5억, 6억이 2013년에 9억 얼마가 되는 것은 일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비하 발언 논란 `장동민` 공식사과, `명필름` 심재명 대표 일침 "반드시 퇴출"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9禁 `제시vs이현지` 섹시 대결‥박진영 선택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 1위+유튜브 100만` 돌파 "대박! 싸이 저리가라~"
    ㆍ`무한도전 식스맨` 유력후보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논란이어 음모론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년간 금 60%·은 160% '급등'…원자재 랠리 계속될까

      금과 은이 올해 들어 각각 60%, 160% 넘게 급등했다. 이어 구리와 백금·팔라듐 등까지 강세 흐름을 보이면서 원자재 시장 전반에 랠리가 이어지는 중이다. 다만 전문가들은 장기적으로 금속 가격 강세가...

    2. 2

      구글 모회사 알파벳, 2009년 이후 월가서 최고의 한 해…2025년 65% 주가 상승[종목+]

      구글이 인공지능(AI) 경쟁력 강화에 힘입어 2009년 이후 월가에서 가장 뛰어난 한 해를 보냈다. 대형 기술주 가운데에서도 가장 두드러진 주가 성과다.…12월 31일(현지시간) 연초 부진한 흐름을 보였...

    3. 3

      비트코인 3년 만에 연간 하락…10월초 역대 최고가 찍고 '급하강'

      가상화폐 시가총액 1위 비트코인 가격이 2025년 한 해 동안 '롤러코스터' 장세 끝에 3년 만에 연간 마이너스를 기록했다.31일(현지시간) 미국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미 동부시간 오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