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희 이천희 이천희



이천희 "딸, 내 영화 보고 날 경멸의 눈으로 보더라"...이유는?



배우 이천희가 자신의 영화에 대한 딸의 반응을 말해 눈길을 모은다.



13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 이천희가 자신이 출연한 영화 `개를 훔치는 가장 완벽한 방법`(이하 개훔방)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이천희는 `개훔방`이 상영관이 적어 논란이 됐던 것에 대해 "영화가 정말 좋으니까 개봉관이 적은 것이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영화는 정말 잘 만들었는데 보여줄 수 있는 기회조차 없다는 것이 안타까웠다. 그래도 보신 분들이 호평해주셔서 우리 모두 만족하고 기뻐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그 영화를 딸과 함께 봤는데 우리딸은 며칠동안 나를 혼내더라. `어떻게 그렇게 할 수가 있냐`며 나를 혼내는데 정말 나를 경멸의 눈으로 바라보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천희는 "딸에게 `아빠가 연기를 한 것이고 감독님이 시킨 것이다`라고 애써 해명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올드스쿨`에는 배우 이천희와 가수 포지션(임재욱) 개그맨 한민관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