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가 선택한 `악의연대기`, 과호흡증상 박서준...촬영 중 무슨 일?







(악의 연대기 박서준 사진 설명 = `악의 연대기` 공식 포스터 / `악의 연대기` 공식 사진 / MBC `킬미힐미` 공식 사진)





13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악의 연대기` 제작보고회에서 박서준이 과호흡 증상이 있다고 고백해 화제가 되고있다.





이날 박서준은 "과호흡 증상이 있다. 심리적 증상이라고 하는데 이번 영화를 찍으면서 그런 증상을 겪었다. 대학교 때 그런 적 있는데 이번에도 또 그래서 손가락이 말리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박서준은 "많이 집중하기도 했고 어려웠기도 해서 그런 증상이 다시 생긴 것 같다. 아직도 그런 증상이 나타난다는 걸 `악의 연대기` 촬영하면서 알게 됐다"고 덧붙였다.





`악의 연대기`를 연출한 백운학 감독은 박서준에 대해 "미팅할 때부터 이 친구 진짜 똑똑하다는 첫 느낌을 받았다. 그 첫 느낌은 영화 끝까지 흔들리지 않고 계속 됐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영화 `악의 연대기`는 특진을 앞둔 최고의 순간에 사람을 죽인 최반장(손현주)이 자신이 저지른 살인사건의 담당자가 되어 사건을 은폐하기 시작하면서 더 큰 범죄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다.





`숨바꼭질`로 560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영화 스릴러 흥행 1위를 기록한 손현주가 주연을 맡았으며, `끝까지 간다`, `더 테러 라이브` 제작진이 합류했다. `악의 연대기`는 오는 5월 14일 개봉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