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왕의 꽃` 강태오, 세상에 둘도 없는 순정남 `여심 흔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왕의 꽃 강태오(사진 MBC 화면캡처)



    `여왕의 꽃` 강태오가 순애보 연기로 잔잔한 여심 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 9회에서 허동구(강태오 분)는 저녁에 황사가 심해진다는 이야기를 듣고 강이솔(이성경 분) 회사를 찾아가 직접 황사 마스크와 손 세정제를 챙겨주는 다정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동구는 떠나기 전에 이솔에게 애교 섞인 표정과 제스처로 귀엽고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10회 방송에서도 허동구의 순애보는 이어졌다. 본인 역시 야근 근무를 해야 함에도 늦게까지 일하는 이솔을 찾아가 도와주며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하는가 하면, 집으로 가는 버스 안에서 이솔이 레나(김성경 분)가 자신을 믿어준다며 기뻐하자 본인 일처럼 기뻐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 것.



    항상 이솔의 뒤에서 오빠처럼 묵묵히 챙겨주기도 하고 이솔의 우직한 조력자이자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허동구의 모습은 수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로망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한편 강태오가 출연 중인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소프트뱅크, 오픈AI에 400억달러 투자 완료

      일본의 소프트뱅크는 오픈 AI에 대한 400억달러(약 57조 8천억원)의 투자 약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3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소프트뱅크는 지난 주 220억달러에서 225억달러 규모의 추가 ...

    2. 2

      中, 내수 강화 위해 내년 13조원 소비재 보조금 지급

      중국은 내년에 소비재 보상 판매 활성화를 위해 약 625억위안(약 12조 9,100억원) 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는 중국이 직면한 외부 역풍에 대응하고 내수를 강화하기 위한 경기 부양책의 일환이다. 중국 최...

    3. 3

      테슬라, '4분기 인도 15% 감소' 전망…연 160만대 판매 예상

      테슬라는 올해 4분기에 전년 동기보다 15% 줄어든 42만 2,850대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을 자사 웹사이트에 게시했다. 이에 따라 올해 전체 인도대수도 160만대에 그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대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