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EXID `위아래` 양치송으로 재해석 `깜찍`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걸그룹 EXID의 ‘위아래’를 양치송으로 재해석했다.



12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배우 송일국이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에게 양치질을 가르쳐 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송일국은 삼둥이에게 “칫솔을 빨지 말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랑이 누나는 양치 잘하는 남자를 좋아한다”며 삼둥이를 자극했다.



또 송일국은 EXID의 ‘위아래’를 직접 부르며 양치질 시범을 보였고, 삼둥이 역시 “위 아래 위위 아래” 가사에 맞춰 폭풍 양치질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너무 귀여워”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위아래’ 노래도 아는구나”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완전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