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이태곤
사진=방송화면/이태곤
'나혼자산다' 이태곤이 자신의 과거사연을 공개했다.

10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100회 특집으로 전현무 강남 이태곤 등 멤버들이 출연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전현무는 "우리도 걱정 하지만, 장가 못 가고 혼자 살면 제일 속 썩는 게 부모님이잖냐"라고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자 강남은 전현무에게 "부모님이 결혼하라고 얘기 안 하냐?"고 물었고, 전현무는 "나는 약간 놓으신 것 같다"고 대답했다.

이에 이태곤은 "우리 어머니는 갑자기 그냥 '이런 거는 이제 아내가 해줘야 되는데'라고 말하신다"라며 결혼에 대한 부담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이태곤은 친구들과 부모님의 반대가 심한 여자친구를 만난 적이 있다며 어린 마음에 엄마 아빠를 안 봐도 좋다고 생각했다고 자신의 과거를 고백했다.

하지만 2주만에 여자친구와 헤어졌다는 이태곤의 말에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고, 이태곤은 불같은 사랑이었다고 수습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나 혼자 산다' 이태곤의 발언에 누리꾼들은 "나혼자산다 이태곤 남자네" "나혼자산다 이태곤 웃겼다 진짜" "나혼자산다 이태곤 의외로 허술해" "나혼자산다 이태곤 대박" "나혼자산다 이태곤 멋있네" "나혼자산다 이태곤 잘어울린다" "나혼자산다 이태곤 결혼 언제 할지" "나혼자산다 이태곤 빨리 결혼했으면" "나혼자산다 이태곤 예능에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