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고객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들어낸 인사이트 체계 `코드나인(Code9)`을 통해 출시한 카드상품 5종의 누적 발급이 2백만 매를 돌파했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코드나인을 통한 신상품은 지난해 5월 29일 처음으로 출시된 `23.5°`와 `에스라인(S-Line)체크`와 `미래설계`, `클래식Y`, `삑(B.Big)` 등 총 5종이 출시됐습니다.



`23.5°`는 2~30대 사회 초년생들을, `에스라인 체크`는 실용적인 3~40대 직장인들을, `클래식Y`는 자기 투자와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해 꼭 필요한 서비스로 상품을 구성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이번 2백만 매 돌파를 기념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4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12일까지 SNS를 통해 `코드나인`을 친구에게 알리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그랜드힐튼호텔 디럭스 숙박권(1명), 파크하얏트(서울)호텔 코너스톤 2인 식사권(1명), 불고기브라더스 1만원 상품권(15명)을 제공합니다.



30일까지 신한카드의 생활서비스 사이트인 올댓서비스내 `올댓쇼핑`에서 Must Have Item 99개 제품을 특가 판매하고, 구매고객 중 99명에게는 아이패드, 명품가방 등의 푸짐한 Lucky Box 증정행사도 진행합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드나인 시리즈가 9개월 만에 2백만 고객을 유치한 것은 정교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타깃 고객을 명확히 하고 그 니즈에 맞는 서비스로 상품을 구성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윤현민 그녀 전소민, 과거 한뼘 `비키니` 몸매‥"반전 볼륨+여신 미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윤현민과 열애 인정 `반전볼륨` 전소민vs`D컵볼륨` 이채영, 섹시대결 승자는?
ㆍ기아 타이거즈 윤완주 "일베 모른다" 홍진호-크레용팝 일베 의혹 스타의 한결같은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