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종영하는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의 현장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큰 사건사고로 바람 잘 날 없는 한선화(백장미)네 세 모녀의 단란한 한때가 담겼다.



이미지 속 한선화와 언니 역인 김민서(백수련 역), 엄마 임예진(소금자 역)은 안방에 둘러 앉아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 함께 대사를 맞춰보는 등 열정적인 ‘대본 삼매경’에 빠져 있는 모습이다.



세 모녀는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가족 못지 않은 단아한 미모로 초기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선화, 김민서, 임예진의 커다랗고 큰 눈망울과 하얀 피부, 가녀린 몸매는 실제 모녀를 방불케 하는 싱크로율 100% 비주얼이었다.



최근에는 가부장적인 아빠 정보석(백만종 역)에게 반발한 세 모녀가 시청자들의 답답함을 없애줄 통쾌한 사건들을 터뜨려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그 중 막내딸 한선화가 정보석의 결사반대를 무릅쓰고 이장우(박차돌 역)와 재결합해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지가 ‘장미빛 연인들’ 후반부의 관전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얼떨결에 부모가 된 이장우와 한선화의 청춘 스토리와 파란만장한 성장기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리모콘을 사수했던 ‘장미빛 연인들’의 엔딩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11일과 12일 2회를 남겨두고 있는 ‘장미빛 연인들’은 주말 오후 8시 45분 채널 MBC에서 방송된다.(사진=TS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윤현민 그녀 전소민, 과거 한뼘 `비키니` 몸매‥"반전 볼륨+여신 미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윤현민과 열애 인정 `반전볼륨` 전소민vs`D컵볼륨` 이채영, 섹시대결 승자는?
ㆍ기아 타이거즈 윤완주 "일베 모른다" 홍진호-크레용팝 일베 의혹 스타의 한결같은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