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재벌의 딸 박형식 재벌의 딸



박형식 재벌의 딸 출연 확정, 첫 지상파 `주인공`...어떤 역할?



박형식이 드라마 재벌의 딸에 출연을 확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9일 한 매체는 드라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박형식이 SBS 새 월화극 `재벌의 딸` 주인공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보도했다.



박형식은 극중 유민 백화점 본부장 유창수를 맡아 어릴 적 신발끈도 자신의 손으로 맨 적이 없을 정도로 곱게 자란 인물로 분한다.



박형식이 맡은 유창수는 돈 잘 쓰고 잘생기고 잘 놀며 설렁설렁해 보이지만 자신감 넘쳐 자신이 백화점을 물려받을 것이라 생각하던 중 푸드마켓 반찬가게 아르바이트생에게 호감을 갖게 된다.



이로써 박형식은 `재벌의 딸`을 통해 데뷔 후 첫 지상파 드라마 주인공으로 나서는 것.



박형식은 2013년 `상속자들` 속 이민호-박신혜 친구, 지난 2월 종영한 주말극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는 철없는 막내 아들로 출연한 바 있다.



박형식이 출연을 확정지은 드라마 `재벌의 딸`은 `장미의 전쟁` `다섯손가락`을 연출한 최영훈 PD와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의 하명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펀치` 등을 만든 HB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한편, 드라마 `재벌의 딸`은 `풍문으로 들었소` 후속으로 오는 6월 방송 예정이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윤현민 그녀 전소민, 과거 한뼘 `비키니` 몸매‥"반전 볼륨+여신 미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윤현민과 열애 인정 `반전볼륨` 전소민vs`D컵볼륨` 이채영, 섹시대결 승자는?
ㆍ기아 타이거즈 윤완주 "일베 모른다" 홍진호-크레용팝 일베 의혹 스타의 한결같은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