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전자 `울트라 올레드 TV` 북미시장 진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전자의 TV 신제품 `울트라 올레드 TV`가 북미 시장에 진출합니다.



    LG전자는 미국 뉴욕에서 현지 언론과 거래선을 대상으로 TV 신제품 출시회를 열고 `울트라 올레드 TV`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출시회에선 세계 최대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업체인 `넷플릭스`가 만든 영웅 드라마 `데어데블` 발표회도 함께 열렸습니다.



    `데어데블`은 `어벤져스`와 `아이언맨` 등과 함께 미국 최대의 만화 제작사인 `마블(Marvel)`의 대표작 가운데 하나로, 드라마로는 처음 제작됐습니다.



    이번 발표회는 LG전자와 넷플릭스 간의 협업으로 이뤄진 것으로, 두 회사는 앞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에서 서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임원식기자 rya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애의 맛` 강예원vs하주희 D컵 볼륨 대결, 오지호 "못참겠다!"
    ㆍ`소녀시대` 화끈한 티저 영상 공개...각선미 살아있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하일 긴급체포, 양손 뒤로하고 수갑 채워진 채.."욱하는 마음에.."
    ㆍ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19禁 어록` 눈길 "땀 흘리는 남자 옳다. 침대 위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

    2. 2

      NH투자證, 5억원 상당 쌀꾸러미 전달

      NH투자증권이 24일 국토교통부와 주택관리공단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5000명 대상 5억원 상당 쌀 가공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3. 3

      동국제강, 순직·상해 경찰관 자녀 후원

      동국제강그룹은 공무 수행 중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1억원을 후원(사진)했다고 24일 밝혔다. 순직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공무상 상해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등 총 50명이 1인당 장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