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구본걸)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의 2015 봄, 여름 광고 캠페인이 공개됐다.



4일, 라푸마는 배우 신민아, 가수 제임스가 모델로 나선 라푸마의 2015년 봄, 여름 TV 광고 영상을 온에어 했다. 이번에 공개된 라푸마 광고는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 속 신민아와 제임스가 라푸마 제품을 입고 일상은 물론 스케이트보드나 자전거를 타는 등 액티브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돋보이는 어반 아웃도어 라이프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LF 마케팅실 이관섭 상무는 "라푸마와 함께라면 매일매일이 아웃도어인 것처럼 활동적이고 열정적으로 사는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라푸마의 이번 광고는 기능성만을 내세우던 기존 아웃도어 광고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신선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푸마는 2015 봄, 여름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추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푸마 이벤트는 4월 4일부터 19일까지 LF몰에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에게는 라푸마 광고 속에서 신민아, 제임스가 착용한 아리아&플로스 자켓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영화관람권, 커피교환권 등 다채로운 선물이 준비돼 있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누드톤 드레스로 볼륨 몸매 뽐내 `청순함 벗다`
ㆍ더바디쇼 유승옥 "나 D컵 맞다" 당당 고백에 최여진-레이디제인 반응은?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걸스데이 유라, 누드톤 착시 의상으로 19금 몸매 뽐내 `화끈`
ㆍ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19禁 어록` 눈길 "땀 흘리는 남자 옳다. 침대 위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