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동민 식스맨 내정설.. 소속사 "사실무근.. 식스맨 후보일 뿐" 일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동민 식스맨 내정설.. 소속사 "사실무근.. 식스맨 후보일 뿐" 일축



    (사진= 장동민 식스맨)

    개그맨 장동민 측이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여섯 번째 멤버 영입 프로젝트 ‘식스맨’ 특집에서 최종 낙점됐다는 소식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장동민의 소속사는 7일 한 매체에 “장동민이 ‘식스맨’에 내정돼 JTBC ‘속사정쌀롱’에 하차했다는 것은 말도 안 된다”며 “한 마디로 신빙성이 떨어진다”고 말했다.

    이어 “‘무한도전’의 다섯 멤버를 포함한 장동민의 단독 촬영은 없었다”고 일축했다.

    그러면서 “장동민은 현재 ‘식스맨’ 후보일 뿐이다”라며 “여섯 번째 멤버 내정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앞서 한 매체는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장동민이 결정돼 이미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MBC 측이 장동민을 ‘식스맨’으로 내정하고 그를 포함 여섯 멤버가 이미 촬영을 마쳤다고.

    하지만 장동민의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이다. 현재 ‘무한도전’의 식스맨 후보에는 장동민을 비롯해 광희, 강균성, 홍진경, 최시원 등이 경합을 벌이고 있다. 이들은 최근 ‘무한도전’ 다섯 멤버들과 짝을 이뤄 촬영을 마쳤다.

    한편 누리꾼들은 “장동민 식스맨 내정설, 정말인가”, “장동민 식스맨 내정설, 기대된다”, “장동민 식스맨 내정설, 그나마 제일 낫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누드톤 드레스로 볼륨 몸매 뽐내 `청순함 벗다`
    ㆍ더바디쇼 유승옥 "나 D컵 맞다" 당당 고백에 최여진-레이디제인 반응은?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걸스데이 유라, 누드톤 착시 의상으로 19금 몸매 뽐내 `화끈`
    ㆍ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19禁 어록` 눈길 "땀 흘리는 남자 옳다. 침대 위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고등어 한 손 가격이 왜이래"…마트에서 장보다 '깜짝'

      '국민 생선'인 고등어가 가파른 가격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수입산 염장 고등어가 1만원을 넘을 정도다.1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집계에 따르면 수입산 염장(대) 고등어 한 손 소매가격은 지난해 12월...

    2. 2

      맘다니, 1일 뉴욕시장 취임…복지 공약 앞에 선 재정·정치 리스크

      뉴욕시 시장 당선인 조란 맘다니가 1일(현지시간) 취임과 함께 ‘미국에서 두 번째로 어려운 자리’로 불리는 뉴욕시장직을 맡게 된다.맘다니는 약 850만 명의 시민을 책임지는 동시에, 30만 명에...

    3. 3

      [속보] 작년 반도체 수출 1734억달러로 22.2%↑…역대 최대치 경신

      [속보] 작년 반도체 수출 1734억달러로 22.2%↑…역대 최대치 경신박수빈 한경닷컴 기자 waterbean@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