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풍문으로 들었소 공승연 `원나잇 스캔들` 해결...어떤 묘수를 썼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풍문으로 들었소 공승연 `원나잇 스캔들` 해결...어떤 묘수를 썼길래?







    (풍문으로 들었소 공승연 원나잇 스캔들 사진 설명= SBS `풍문으로 들었소` 방송화면캡쳐 / 유코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서누리(공승연 분)가 자신의 `원나잇 스캔들` 추문을 통쾌하게 잘 처리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는 재벌 2세인 세영과 원나잇 스캔들에 휘말렸던 서누리(공승연 분)가 교묘한 묘수를 써, 소문을 서누리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바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누리는 송재원(장호일 분)을 찾아가서 "세영 오빠에게 우리 회사로 찾아오라고 전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세영은 서누리의 회사를 찾아왔다. 하지만 서누리는 "남의 직장을 찾아오냐. 근무 중이다.





    사람들 눈도 있으니 나가서 말하자"며 냉정한 태도를 고수했다. 한편 이 장면을 목격한 사람들에 의해 "서누리가 목을 맨 것이 아니라 세영이 목을 맸다"는 소문이 발 빠르게 확산됐다.





    이 소문은 계속해서 퍼져나갔고 급기야 남자가 자살했다고 와전돼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사돈처녀의 행실에 가슴 졸이던 한정호(유준상 분)와 최연희(유호정 분) 부부도 소문을 듣고 안도했다.





    한편 ‘풍문으로 들었소’는 부(富)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일류 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 드라마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풍문으로 들었소 공승연 원나잇 스캔들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풍문으로 들었소 공승연 원나잇 스캔들, 보는 나도 통쾌했다.","풍문으로 들었소 공승연 원나잇 스캔들, 풍문으로들었소 화이팅입니다!","풍문으로 들었소 공승연 원나잇 스캔들, 공승연 너무 예쁘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누드톤 드레스로 볼륨 몸매 뽐내 `청순함 벗다`
    ㆍ더바디쇼 유승옥 "나 D컵 맞다" 당당 고백에 최여진-레이디제인 반응은?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걸스데이 유라, 누드톤 착시 의상으로 19금 몸매 뽐내 `화끈`
    ㆍ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19禁 어록` 눈길 "땀 흘리는 남자 옳다. 침대 위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12월 소비자신뢰 악화돼…고용과 소득불안감 반영

      3분기 미국 경제의 깜짝 성장에도 12월 미국의 소비자 신뢰도는 예상보다 더 악화됐다. 23일(현지시간) 컨퍼런스 보드는 이번 달 소비자 신뢰 지수가 11월보다 3.8포인트 하락한 89.1을 기록했다고 밝혔...

    2. 2

      트럼프정부,중국산반도체 관세부과 2027년 6월로 연기

      미국 정부는 23일(현지시간) 중국산 반도체에 대한 관세 부과 시점을 2027년 6월로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이 날 미국 무역대표부(USTR)는 무역법 301조에 따라 진행한 중국산 반도체 조사 결과 &ld...

    3. 3

      '3분기 깜짝성장'소식에 오르던 美증시 주춤

      3분기 미국경제가 예상을 넘어 크게 성장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23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금리 인하 전망 약화로 채권 수익률은 오르고 개장전 상승세를 보이던 주가 지수는 혼조세를 보이며 등락하고 있다.개장전 3거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