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의 유럽 감성 디자이너 브랜드 에뜨와가 서울시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을 확장 리뉴얼 오픈하고, 출산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3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뜨와 롯데백화점 본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보다 확장된 넓은 규모로 새롭게 오픈했다. 유아코너에서 눈에 잘 띄는 위치의 대형 매장으로, 연령대 별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의류를 중심으로 매장을 구성하고,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 전용 코너`을 새롭게 추가해 품목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에뜨와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새단장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19일까지 에뜨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에뜨와 봄 신상품, 출산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3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에뜨와 여름 이월 내의를 균일가 1만5000원에 판매한다.



이와 관련 아가방앤컴퍼니의 김규한 부문장은 "에뜨와는 유럽 감성을 담은 국내 최초 디자이너 유아복으로 국내 소비자는 물론 중국 관광객들도 선호하는 브랜드"라며, "특히 해당 매장의 성장률이 눈에 띄게 높아 에뜨와만의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다양하게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에뜨와는 2002년 론칭한 국내 최초 디자이너 유아복 브랜드로, 백화점 유통망을 중심으로 판매망을 확장하고 있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누드톤 드레스로 볼륨 몸매 뽐내 `청순함 벗다`
ㆍ더바디쇼 유승옥 "나 D컵 맞다" 당당 고백에 최여진-레이디제인 반응은?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걸스데이 유라, 누드톤 착시 의상으로 19금 몸매 뽐내 `화끈`
ㆍ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19禁 어록` 눈길 "땀 흘리는 남자 옳다. 침대 위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