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보석같은 기회였다" 소감 밝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보석같은 기회였다" 소감 밝혀





    (사진=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마녀사냥’ 하차 소감을 전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곽정은은 7일 트위터를 통해 JTBC ‘마녀사냥’ 하차 소감에 대해 “사람으로서 성장할 수 있던 보석 같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곽정은은 “1년 8개월 동안이었어요. 매주 월요일 오후에 내가 옳다고 믿는 것 들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 19금 토크라고 표현하곤 하지만 사실은 삶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 따뜻한 사람들과 좋은 결과물을 만들고 있다는 자부심을 느끼는 것. 돌아보면 참 즐거웠고 뿌듯했고. 사람으로서 제가 성장할 수 있었던 보석 같은 기회였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곽정은은 “이 프로그램 덕분에 참 많이 웃었고 때론 많이 울기도 했어요. 돌아보면 그 모든 것들이 다 의미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4월 10일을 마지막으로 ‘마녀사냥’을 떠납니다. 이제 또 다른 곳에서 생각을 전하는 사람으로 살겠죠.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요”라고 전했다.

    또 곽정은은 “1년 8개월 동안 뜨겁게 사랑한 나의 프로그램, 이제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 뜨겁게 응원하며 지켜볼게요. 제가 없는 ‘마녀사냥’도 여전히 재미있게 봐주세요”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JTBC ‘마녀사냥’은 2부 코너였던 ‘그린라이트를 꺼줘’를 폐지하면서 곽정은, 홍석천, 한혜진이 하차했다.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더 해라”,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이럴수가”,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2부 재미있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누드톤 드레스로 볼륨 몸매 뽐내 `청순함 벗다`
    ㆍ더바디쇼 유승옥 "나 D컵 맞다" 당당 고백에 최여진-레이디제인 반응은?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충암고 급식비 논란` 교장 "교감 막말하지 않았다" 누리꾼 반응은?
    ㆍ‘V자로 날았다’‥삼성전자, 영업익 6조원 육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정기선 HD현대 회장, MZ와 아이디어 공유

      정기선 HD현대그룹 회장(앞줄 왼쪽 두 번째)이 23일 울산 HD현대중공업 인재교육원에서 열린 기업문화 개선 아이디어 공유회 ‘하이파이브 데이’에서 MZ세대 직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정 ...

    2. 2

      "MZ 필수품 되더니" 사상 최대 실적…삼성 '캐시카우' 됐다

      하만이 매년 최대 실적을 경신하며 삼성전자의 새로운 ‘캐시카우’로 떠오르고 있다. 하만은 2017년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주도로 인수한 오디오·전장(자동차 전자장치) 업체다...

    3. 3

      산업부, '역대급' 조직개편…'안보실' 신설하고 21년 만에 'FTA' 뗐다

      산업통상부가 미국의 관세정책과 중국의 희토류 수출통제 등 공급망 리스크에 대응하기 위해 산업자원안보실을 신설한다. MAX(제조업의 AI 대전환)에 본격적으로 드라이브를 걸기 위해 산업인공지능정책관(국장급)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