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쇼 유승옥, D컵 가슴 사이즈 공개 "가슴 커지는 벨소리 있다"



`몸매 종결자` 유승옥의 가슴 사이즈가 공개됐다.



더바디쇼 유승옥



6일 방송된 `더 바디쇼` 1회에서 유승옥은 "가슴 사이즈가 어떻게 되냐"는 레이디제인의 질문에 "D컵"이라며 자신있게 답했다.



이에 레이디제인은 놀란 듯 "D컵 실제로 처음 본다"고 말했고, 최여진은 한 술 더 떠 "나는 컴퓨터로 많이 봤다"고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가슴이 커지는 벨소리가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하루에 30초씩 20번, 열흘 동안 이 벨소리를 들었던 한 참가자의 가슴둘레가 2cm 커졌다는 것.



이에 최여진은 "여자들이여, 귀를 기울이시오!"라며 높은 관심을 보였고, 출연진은 아기 울음소리 같은 `가슴이 커지는 벨소리`를 경청했다.



D컵을 인증한 유승옥 역시 귀를 쫑긋 세우자 최여진은 "야, 너는 듣지 마"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더 바디쇼`의 첫 방송은 반응도 좋았다. 시청자들은 "더바디쇼 유승옥, 앞으로도 이렇게 유익한 정보만 주세요", "더바디쇼 유승옥, 최여진 진행이 왠지 잘어울리네요", "더바디쇼 유승옥, 본방 사수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금 발언` 유희열 사과, 과거 29금 발언도 했다? `역시 감성변태`
ㆍ충암고 교감 얼굴 보려 홈페이지 접속 폭주 마비… 어디서 볼 수 있나?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김민준의 그녀 안현모 누군가 했더니...섹시스타 박시연 닮은꼴
ㆍ개그콘서트 정아름, 매일 `섹시 란제리`로 자극 받는다‥"하의만 20만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