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낮에 한 이별` 수지-정승환 콜라보 힘입어 차트 역주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와 SBS `K팝스타4` 참가자 정승환의 콜라보 무대에 힘입어 `대낮에 한 이별`이 차트 역주행을 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방송된 SBS `K팝스타4`에서는 정승환, 케이티김, 이진아의 준결승 무대와 함께 JYP, YG, 안테나뮤직 3사의 뮤지션들과의 TOP3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정승환은 JYP 뮤지션과의 협업을 위해 JYP 사무실을 방문했다. JYP 사무실에 들어선 정승환은 수지를 보고도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이후 정승환은 "너무 예쁜데 누군지 모르겠더라. 수지 누나는 당연히 아니라고 생각해서 `누구지?`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뒤늦게 수지를 알아 본 정승환은 "내가 너무 깜짝 놀랐다. 죄송하다. 진짜 고맙다"라며 "난 이미 우승했다"고 말하며 즐거워했다.



    정승환은 수지와 박진영의 `대낮에 한 이별`로 호흡을 맞췄다. 서로 등을 대고 앉아 이별을 노래하던 두 사람은 하이라이트 부분에 이르러 무대를 향해 선 뒤 감정을 담아 열창하며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끌어냈다.



    이후 이들의 무대에 힘입어 `대낮에 한 이별`은 하루 종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을 뿐 아니라,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에까지 이름을 올리며 다시금 관심을 받고 있다. `대낮에 한 이별`의 원곡은 박진영과 원더걸스 멤버 선예가 함께 불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대낮에 한 이별`, 완전 잘 어울린다" "`대낮에 한 이별`, 진짜 예쁘더라" "`대낮에 한 이별`, 노래도 잘 하네" "`대낮에 한 이별`, 대박 무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K팝스타4`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금 발언` 유희열 사과, 과거 29금 발언도 했다? `역시 감성변태`
    ㆍ충암고 교감 얼굴 보려 홈페이지 접속 폭주 마비… 어디서 볼 수 있나?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복면가왕 솔지, 과거 투앤비 시절 `D컵` 볼륨감 과시‥男心`후끈`
    ㆍ양진성, 노민우와 야구장 키스…구혜선 닮은 미모 `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