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유민 16kg 다이어트, 카페 사업



노유민 `16kg` 감량 비법은?‥`카페 매출`이 긍정적 영향 높였다(?)











`역변의 아이콘` 노유민의 다이어트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카페 사업 매출이 새삼 눈길을 끈다.







노유민은 지난해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그는 "목동과 동대문 쪽에서 커피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며 "출연료가 가게 일 매출보다 적으면 (라디오스타에) 안 나가겠다고 말했다. 일 매출은 남부럽지 않게 찍는다"고 남다른 사업 성공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노유민은 최근 16kg 감량에 성공해 핫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한덜전 한달후, 이렇게 변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 비포&에프터 사진을 게재한 것이다. 98kg이었던 노유민은 한 달 동안 다이어트한 끝에 현재 82kg을 기록 중이라고 알려졌다.







노유민 16kg 다이어트, 카페 사업 영향(?)에 누리꾼들은 "노유민 16kg 다이어트, 카페 사업 영향(?) 노유민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 정아름 만나면 더 빠지겠다", "노유민 16kg 다이어트, 카페 사업 영향(?) 대단하다. 카페 사업도 흥하고, 다이어트도 성공했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노유민 16kg 다이어트, 카페 사업 영향(?) 사진=노유민 트위터)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희열, 콘서트 도중 황당 말실수 논란 사과.."뭐라 했길래?"
ㆍ충암고 교감, 급식비 미납 학생에게 "꺼져라, 밥 먹지 마라" 막말 파문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복면가왕 솔지, 과거 투앤비 시절 `D컵` 볼륨감 과시‥男心`후끈`
ㆍ양진성, 노민우와 야구장 키스…구혜선 닮은 미모 `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