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장미빛 연인들`의 정보석이 이장우가 대기업의 친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고 태도를 돌변했다.



5일 방송된 MBC `장미빛 연인들`에서는 박차돌(이장우)이 고연화(장미희)의 친 아들이라는 사실을 듣고 돌변한 모습을 보이는 백만종(정보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간 백만종은 그동안 딸 백장미(한선화 분)이 박차돌과 재회하는 것을 내내 반대했다. 이로 인해 백장미를 집에서 내쫓고 더이상 딸로 대하지 않겠다고 선언하기까지 했다.



하지만 백만종은 박차돌이 대기업을 가진 고연화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고 마음을 바꿨다. 백만종은 이후 백장미를 찾아가 "너 이렇게 사는 거 못보겠다. 너희 두 사람 허락한다. 오늘 집에 일단 초대하자"고 말했다.



이러한 사실을 모르는 백장미는 고마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아빠 고맙다. 하지만 집은 일단 여기 살겠다. 내 힘으로 뭔가를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미빛 연인들` 정보석, 우와 진짜 나쁜사람이었네" "`장미빛 연인들` 정보석,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장미빛 연인들` 정보석, 연기 정말 잘한다" "`장미빛 연인들` 정보석, 쥬얼리정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장미빛 연인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솔지vs하니, D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눈물 `펑펑` 쏟은 이유는?
ㆍD컵 볼륨 정아름, 개그콘서트 헬스보이 고정… 김수영 복터졌네~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복면가왕 솔지, 과거 투앤비 시절 `D컵` 볼륨감 과시‥男心`후끈`
ㆍ윤승아 김무열 스타 부부 탄생...사회부터 축가까지 화려한 인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