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열` 이레, 팔색조 매력 눈길...노래부터 춤까지 `못하는 게 없네!`





‘슈퍼대디열’ 배우 이레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4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열’ 8회에서 이레는 합창반에 들어가기 위해 춤과 노래 연습을 했다. 무대에 오른 이레는 청아한 목소리와 남다른 춤 솜씨로 무대를 장악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레(차사랑 역)는 합창반에 들어가기 위해 과거 가수였던 한그루(로라장 역)에게 단기 트레이닝을 받으며 춤과 노래 연습에 매진했다. 합창반 오디션에서 자신 있게 노래를 부르던 이레는 그만 가사를 잊어버려 무대 위에서 “아빠 도와 줘!”라고 소리쳤다. 이에 이동건(한열 역)은 객석을 가로질러 무대에 올라 이레와 함께 노래를 부르며 감동적인 순간을 맞이했다.





특히, 이레는 청량하고 맑은 목소리로 아이유의 ‘너의 의미’를 열창해 객석을 집중하게 만드는가 하면, god의 ‘촛불하나’가 나오자 화려한 무대 매너와 숨겨진 댄스실력을 더해 한 층 더 신나는 무대를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방송 후 누리꾼들은 “‘슈퍼대디열’ 이레, 못하는 게 없는 매력 덩어리” “‘슈퍼대디열’ 이레, 너무 귀엽다!” “‘슈퍼대디열’ 이레, 이레와 이동건의 색다른 부녀케미에 보는 재미가 두 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레가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열연중인 ‘슈퍼대디열’은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tvN ‘슈퍼대디열’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솔지vs하니, 완벽 19禁 몸매 관리 비법은? `깜짝 공개`
ㆍ배우 박병선은 누구?.. `무인시대 여인천하` 열연으로 호평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해피투게더` 유승옥vs수지, `D컵` 볼륨 몸매 대결‥`男心 저격`
ㆍ`더러버` 첫방부터 `19금` 알몸 노출‥"류현경-오정세 더러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