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퍼대디열' 한그루, 빨간 츄리닝 벗자 화끈한 의상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슈퍼대디열 한그루, 츄리닝 속 아찔한 의상으로 변신
    슈퍼대디열 한그루, 츄리닝 속 아찔한 의상으로 변신(사진=슈퍼대디열 캡쳐)
    슈퍼대디열 한그루, 츄리닝 속 아찔한 의상으로 변신(사진=슈퍼대디열 캡쳐)
    '슈퍼대디열' 한그루가 아찔한 의상을 입고 열연을 선보여 화제다.

    4일 방영된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열'에서는 한그루가 특별출연, 전직 댄스가수 로라장으로 등장한다. 한그루는 차사랑(이레 분)의 합창단 선발을 위한 특훈에 나서 돕는 역할이다.

    차사랑은 음치, 몸치, 박치이지만 합창반 선발 경연대회를 준비한다. '슈퍼대디열' 한그루는 그런 차사랑의 조언자로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한그루는 빨간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해 한열(이동건 분)과 차사랑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차사랑 앞에서 트레이닝복 상의를 벗어던지며 속에 입은 섹시한 의상으로 변신하는 장면을 나타내 화제가 됐다.

    슈퍼대디열 한그루는 차사랑에게 흉성과 두성을 가르치고,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무대를 기획했다.

    한그루의 '슈퍼대디열' 출연은 송현욱 PD와의 전잘 '연애 말고 결혼'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인연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모가 내 인생 망쳤다"…브리트니, 13년 지옥살이 고백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또다시 자기 가족을 공개적으로 비난했다.최근 피플 등 보도에 따르면, 스피어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과 외로움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전했다.그는 아기의 손을 잡는 사진을 올린 후 "인간으...

    2. 2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3. 3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