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 3' 에서는 박정현, 소찬휘, 나윤권 등이 출연한 5라운드 1차 경연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번 '나는가수다3' 1차 경연의 미션은 '대한민국 노래방 애창곡'이었다.
이날 '나는가수다3'에서 나윤권은 조성모의 '아시나요'를 선곡했다. '나는가수다3' 음악감상실 멤버들은 나윤권의 선곡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이나는 나윤권의 무대에 "나윤권 음원이 반응이 제일 좋다"라고 언급했고, 이에 '나는가수다3' 멤버들 역시 나윤권의 성적에 대해 아쉬움을 보였다.
'나는가수다3' 무대가 끝난 후 나윤권은 "리허설 때 옷이 좀 안 맞나 내가 표현하려는 느낌이 이게 아닌가 걱정했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나윤권은 "예상했었고 생각보다 힘들거나 하진 않다. 열심히 더 준비하겠다. 7위를 처음 해봤지만 탈락할 수도 있는 무대라 다 내려놓고 청중평가단과 같이 공감할 수 있는 무대 만들겠다"라고 다음 무대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나는가수다3' 나윤권의 무대에 누리꾼들은 "나는가수다3 나윤권 아쉽다" "나는가수다3 나윤권 잘했는데" "나는가수다3 나윤권 선곡좋았다" "나는가수다3 나윤권 다음주 기대할게요" "나는가수다3 나윤권 한계가 있네요" "나는가수다3 나윤권 목소리 좋네 역시" "나는가수다3 나윤권 탈락위기네" "나는가수다3 나윤권 탈락일듯 결국"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