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민락2지구 최중심·최대단지! 호반건설, 의정부 민락2지구 호반베르디움 1차 청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뛰어난 입지와 상품 인기로 견본주택 내방객 줄이어, 2순위 청약 문의 많아

    - 3일(금) 2순위, 4월 9일(목) 당첨자 발표, 14일(수)부터 16일(금) 3일간 계약 체결



    호반건설(대표이사 전중규)은 의정부 민락2지구에 `의정부 민락2지구 호반베르디움 1차` 및 부대복리시설을 분양 중이다(상가는 추후 분양). 지난 2일 1순위 청약에 이어 오늘(3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지난 3월 청약제도 개편으로 3순위가 없어져,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이 2순위(개편 전 3순위)에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의정부 민락2지구 호반베르디움 1차`는 지하 1층, 지상 16~26층 17개동으로 구성되며, 전 가구가 수요자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의 중소형 단일형(△84㎡A타입 1465가구 △84㎡ B타입 102가구)으로만 짓는다.



    전용 84㎡ B타입은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거실을 넓게 쓰거나 방을 하나 더 만들 수 있어 실수요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안방에는 워크인 클로젯(WALK-IN CLOSET) 형태의 대형 수납공간(드레스 룸)이 마련되며, 84㎡A타입과 함께 4베이(bay) 4룸의 설계가 적용된다.



    송산초등학교와 접해 있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고 단지 내 북카페(작은 도서관), 키즈클럽, 독서실 등 입주민 자녀들을 위한 시설이 마련된다.



    민락2지구 내 축구장을 갖춘 체육공원, 낙양물사랑공원, 민락천을 활용한 수변공원 등을 조깅, 산책 등 체육 활동을 하기 좋고 단지 내엔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클럽 등 운동시설이 마련된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의정부점과 추후 오픈 예정인 NC백화점이 있고 민락2지구 내에 있는 코스트코까지 대형 할인매장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중심상업지구(상업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중심상업지구, 이마트가 단지 바로 앞에 있고, 초등학교가 옆에 있는 등 민락2지구 내 최고 입지라는 입소문이 났다"며 "합리적인 분양가와 상품에 대한 고객 반응이 좋아서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향후 일정은 4월 9일(목) 당첨자 발표, 계약은 4월 14일(화)~16일(목) 총 3일간 진행되며 입주는 2017년 7월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솔지vs하니, 완벽 19禁 몸매 관리 비법은? `깜짝 공개`
    ㆍ배우 박병선은 누구?.. `무인시대 여인천하` 열연으로 호평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해피투게더` 유승옥vs수지, `D컵` 볼륨 몸매 대결‥`男心 저격`
    ㆍ`더러버` 첫방부터 `19금` 알몸 노출‥"류현경-오정세 더러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