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이성민-정웅인, 연기파 배우의 숨막히는 대결 `처절 절규vs섬뜩 살기`







`화정`에 출연하는 명품배우 이성민과 정웅인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13일 첫 방송될 MBC 드라마 `화정` 측은 3일 숨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내는 이성민과 정웅인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성민(이덕형 역)과 정웅인(이이첨 역)은 퍼붓는 빗줄기 속, 극과 극의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성민은 초점 잃은 눈동자로 허공을 응시하며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곧 이어 그는 하늘이 무너진 듯 처절한 절규를 토해내고 있는데, 한스러운 외침이 귓가에 들리는 듯한 이성민의 생생한 표정 연기가 절로 가슴을 먹먹하게 만든다.







반면 정웅인은 살기가 뿜어져 나오는 섬뜩한 눈빛연기로 강렬한 소름을 선사한다. 수많은 신료들과 함께 머리를 조아리고 서있다가 이내 숨겨왔던 검은 속내를 드러내듯 내리깔았던 시선을 치켜 뜨며 악역 포스를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정웅인의 서슬 퍼런 눈빛연기는 보는 이의 간담을 서늘하게 한다.







이에 `화정`의 제작진은 "본 장면은 왕이 승하한 뒤, 충신 이덕형과 간신 이이첨의 극과 극의 반응을 담은 것으로 이날 이성민과 정웅인은 한치의 양보도 없는 연기 열전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어 "국보급 배우들의 연기열전을 시청자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는 날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어 설렌다. 곧 안방극장을 찾아갈 `화정`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화정` 이성민-정웅인, 정말 대단해", "`화정` 이성민-정웅인, 연기파 배우들 기대된다", "`화정` 이성민-정웅인, 빨리 보고싶다", "`화정` 이성민-정웅인,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대하사극으로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후속으로 13일 첫 방송 예정이다.(사진=김종학 프로덕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솔지vs하니, 완벽 19禁 몸매 관리 비법은? `깜짝 공개`
ㆍ배우 박병선은 누구?.. `무인시대 여인천하` 열연으로 호평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해피투게더` 유승옥vs수지, `D컵` 볼륨 몸매 대결‥`男心 저격`
ㆍ`더러버` 첫방부터 `19금` 알몸 노출‥"류현경-오정세 더러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