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김희원, "살인자 연기보다 먹방이 더 어려워"





`식샤를 합시다2`에 출연하는 배우 김희원이 먹방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컨벤션에서 진행된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극본 임수미, 연출 박준화) 제작발표회에는 박준화 PD, 윤두준, 서현진, 권율, 김희원, 황석정, 조은지, 황승언, 이주승 등이 참석했다. 진행은 공서영이 맡았다.







이날 김희원은 "먹방이 처음이다. 내가 먹는 모습을 보는 게 생소하다. 그래서 먹방이 있을 것 같으면 전날 계속 굶는다. 잘 안 먹는 음식이 나와도 잘 먹는 음식이라고 생각하고 먹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희원은 "먹방이 어렵나, 살인자 연기가 어렵나"라는 질문에 "먹방이 훨씬 어렵다. 맛있는 척 먹으면 맛있어 보이지 않는다. 그냥 먹어야 하는데 그 모습이 맛있게 먹는 거처럼 보이기가 어렵다. 먹방이 정말 어렵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희원은 극 중 보험회사 SIU부서 직원이자 전직 형사인 임택수 역을 맡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2` 김희원, 기대된다", "`식샤를 합시다2` 김희원, 악역이 아닌 김희원 궁금하네", "`식샤를 합시다2` 김희원, 악역이 최고인데", "`식샤를 합시다2` 김희원,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세연-홍종현 수영복 공약, 아찔 `볼륨 몸매` 기대‥男心 `후끈`
ㆍ김태우 기자회견, 매건리·길건과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욕 그만"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띠과외 작가 예원 옹호 발언....이태임-예원 공식입장 후에도 논란 이유는?
ㆍ`리얼극장` 서갑숙 제주도 근황 공개, 영화 봉자에서 심이영과 19禁 파격노출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