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5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글로벌 휘티니스 브랜드 월드짐 송인수 대표는 아시아 최대 대학생 창업 축제인 2015KT&G아시아대학생창업교류전 워크숍에서 건강의 중요성과 신개념 건강관리 시스템인 Virtual Fitness Excercise System을 소개하였다.



또한 월드짐은 기존의 건강관리 개념을 최첨단 기술에 접목하여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시대를 앞당기고 있다고 말하며 이러한 시스템을 통하여 글로벌 브랜드인 만큼 전 세계 회원들을 웹으로 관리 할 수 있으며 물리적 나이가 아닌 체력 생체 나이를 측정하여 자신의 적합한 운동을 프로그래밍하여 건강관리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의학적으로 검증된 의학 체력 생체나이진단을 통해 정확하게 진단하고 이에 따라 운동전문가와 스포츠 영양사가 필요한 맞춤형 관리가 진행되는 월드짐 관리 시스템은 3년 이상 운동하는 회원이 전체 회원의 60%가 넘을 정도로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월드짐 송인수 대표는 나아가 더 즐겁고 재미있게 운동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가상현실과 접목한 Virtual Fitness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이번 대회에 참가한 아시아 각국 학생들에게 창업은 도전으로 시작된다며 끝없이 노력하면 된다는 메시지를 심어주었다.


정원기기자 wkch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세연-홍종현 수영복 공약, 아찔 `볼륨 몸매` 기대‥男心 `후끈`
ㆍ김태우 기자회견, 매건리·길건과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욕 그만"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띠과외 작가 예원 옹호 발언....이태임-예원 공식입장 후에도 논란 이유는?
ㆍ`리얼극장` 서갑숙 제주도 근황 공개, 영화 봉자에서 심이영과 19禁 파격노출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