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우 박병선 별세...정확한 사인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박병선 별세...정확한 사인은 말을 아껴











    (박병선 별세 사진 설명=방송화면캡쳐)





    배우 박병선이 지난 31일 자택서 투병 중 별세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일 경기도 김포 뉴고려병원 장례식장 관계자에 따르면 박병선은 지난 3월31일 향년 47세로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정확한 사인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며 "자택에서 병세가 악화돼 세상을 떠났다"며 "이후 지난 3월31일 고인의 빈소가 차려졌으며 이후 2일 오전 발인식을 조용히 마쳤다"고 밝혔다. 장지는 부평화장장이다.





    매체에 따르면 평소 건강하던 박병선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가족을 비롯한 연예계 지인들은 충격에 빠졌다. 고인의 발인은 이날 오전 조용히 엄수됐다.





    앞서 고인의 빈소가 마련됐던 경기 김포 뉴고려병원 장례식장에는 데뷔 시절부터 함께한 배우들이 조문을 다녀간 것으로 전해졌다.





    1968년생인 고인은 고려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한 뒤 지난 1995년 SBS 공채 탤런트 5기로 데뷔했다. 이후 많은 이들의 사람을 받은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무인시대`, `사랑과 전쟁`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왔다.





    박병선 별세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박병선 별세,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박병선 별세, 얼굴이 낯이 익는다. 너무 안타깝다.","박병선 별세, 가족분들 힘내세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세연-홍종현 수영복 공약, 아찔 `볼륨 몸매` 기대‥男心 `후끈`
    ㆍ김태우 기자회견, 매건리·길건과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욕 그만"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띠과외 작가 예원 옹호 발언....이태임-예원 공식입장 후에도 논란 이유는?
    ㆍ`리얼극장` 서갑숙 제주도 근황 공개, 영화 봉자에서 심이영과 19禁 파격노출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의 관세전쟁…美가 누리던 기축통화국 이점 훼손"

      이날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2026 미국경제학회(AEA) 연차총회에 참석한 경제학자들의 화두는 ‘트럼프(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였다. 트럼프 대통령의 각종 정책을 들여다...

    2. 2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3. 3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