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글의 법칙` 서인국, 배 뒤집혀 메콩강 입수 `수영실력` 입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글의 법칙` 서인국, 배 뒤집혀 메콩강 입수 `수영실력` 입증



    `정글의 법칙`에 출연중인 배우 겸 가수 서인국이 수영 실력을 과시했다.



    3일 방송될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 편에서 매사 밝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에너자이저 서인국이 운전하던 배가 뒤집혀 메콩강에 빠지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서인국은 현지 생존도구인 통발을 설치하기 위해 바구니배를 타고 메콩강으로 나선다. 둥근 모양의 바구니배는 보통의 길쭉한 배와는 달라 처음 타는 사람은 균형을 잡기도 어려운데, 서인국은 노래까지 흥얼거리며 수준급 운전 실력을 보여줘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에 흥이 난 서인국은 바구니배에서 일어나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OST `지금 이 순간`을 열창하며 그 순간의 짜릿함을 표현했다. 그런데 바로 그 순간 배가 균형을 잃고 뒤집혔다.



    결국 배 위에 서있던 서인국 역시 뒤집어지는 배와 함께 메콩 강의 물에 빠지는 참사를 당하고 말았다. 하지만 긍정맨 서인국은 미소를 잃지 않고 수영으로 배를 끌어와, 뛰어난 수영실력까지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이성재가 레이먼 킴이 정글의 천연 재료들로 만든 ‘정글 카사바 맛탕’에 흠뻑 빠진 정글 식구들의 모습도 공개돼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글의 법칙` 서인국, 정말 대단해", "`정글의 법칙` 서인국, 수영 잘 하나보다", "`정글의 법칙` 서인국, 빨리 보고싶다:, "`정글의 법칙` 서인국,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세연-홍종현 수영복 공약, 아찔 `볼륨 몸매` 기대‥男心 `후끈`
    ㆍ김태우 기자회견, 매건리·길건과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욕 그만"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띠과외 작가 예원 옹호 발언....이태임-예원 공식입장 후에도 논란 이유는?
    ㆍ`리얼극장` 서갑숙 제주도 근황 공개, 영화 봉자에서 심이영과 19禁 파격노출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의 관세전쟁…美가 누리던 기축통화국 이점 훼손"

      이날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2026 미국경제학회(AEA) 연차총회에 참석한 경제학자들의 화두는 ‘트럼프(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였다. 트럼프 대통령의 각종 정책을 들여다...

    2. 2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3. 3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