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당이 과학 동영상 앱인 `와이튜브` 출시를 통해 e-book 사업과의 시너지를 모색하는 한편 하반기에는 애플 iOS버전을 출시합니다.



2일 콘텐츠 기업 ㈜예림당(대표 나성훈)은 초등학습만화 Why? 과학 시리즈의 e-Book 동영상으로 구성된 ‘Why? 튜브(와이튜브)’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Why? 튜브’ 애플리케이션은 기존의 Why? 과학 e-Book에 수록된 600여 편의 과학 동영상 클립을 모아 제공하는 패키지 서비스입니다.



예림당은 이번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입체적인 동영상을 통해 직접적이고 체계적인 과학 지식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소개했습니다.



‘Why?’ 캐릭터로 구성된 맵(map)을 통해 Why? 과학 시리즈의 스토리를 정리·연상·기억할 수 있도록 하는 등 Why?의 학습 콘텐츠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틀을 짰다는 점도 특징입니다.



예림당은 기존 Why?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하루에 한 개씩 매일 새롭게 ‘오늘의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Why? 우주’ 전 편을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밝혔습니다.



‘Why? 튜브’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예림당 관계자는 “‘Why?’ 콘텐츠의 지속적인 영역확대를 통해 핵심 콘텐츠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아울러 신간 도서의 판매량 증가로 이어지는 선순환 효과를 기대한다”며 “하반기에 Why? 튜브 애플 iOS버전을 출시해 중장기적인 성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세연-홍종현 수영복 공약, 아찔 `볼륨 몸매` 기대‥男心 `후끈`
ㆍ김태우 기자회견, 매건리·길건과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욕 그만"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한혜진 기성용 다정한 출국 모습...`젖병 세레모니`가 뭐길래?
ㆍ`리얼극장` 서갑숙 제주도 근황 공개, 영화 봉자에서 심이영과 19禁 파격노출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