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성아 디렉터, 새 화장품 브랜드 론칭 "이번엔 10대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가 `조성아22`를 잇는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했다.



    조성아 디렉터 측은 `자유분방하고 발랄한 10대`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 `식스틴브랜드(16 Brand)`를 2일 공개했다.



    식스틴브랜드는 자신의 매력을 자유롭게 발산하며 당돌하지만 사랑스러운 16세 소녀의 모습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컨실러부터 아이, 치크, 립까지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 `핑거펜` 시리즈를 메인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틴트, 아이섀도 등 색조 제품 위주로 구성돼 있다. 꾸준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점진적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조성아 디렉터는 "같은 것을 봐도 독특한 시각으로 남다르게 해석하고, 주저 없이 바로 실행하는 당당한 여성들의 모습을 담고 싶었다"면서 "지루하고 정형화된 메이크업이 아닌 메이크업이 놀이가 될 수 있도록 독특하고 재미있는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식스틴브랜드는 4월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식스틴브랜드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일기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이 식스틴 저널`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세연-홍종현 수영복 공약, 아찔 `볼륨 몸매` 기대‥男心 `후끈`
    ㆍ김태우 기자회견, 매건리·길건과 계약 해지 "딸과 아내 김애리 욕 그만"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한혜진 기성용 다정한 출국 모습...`젖병 세레모니`가 뭐길래?
    ㆍ`리얼극장` 서갑숙 제주도 근황 공개, 영화 봉자에서 심이영과 19禁 파격노출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멕시코, 새해부터 한국 등 FTA 미체결국에 '최대 50%' 관세 부과

      멕시코가 새해부터 한국을 포함한 자유무역협정(FTA) 미체결국에서 수입되는 일부 품목에 대해 최대 50%의 관세를 부과한다. 이에 한국의 대(對)멕시코 수출 비용도 큰 폭으로 증가할 전망이다.30일(현지시간...

    2. 2

      MZ 믿었다가 발등…구찌 24% 폭락할 때 '이 브랜드'는 대박 났다

      글로벌 럭셔리 시장에서 샤넬이 루이비통을 제치고 패션 부문 브랜드 가치 최정상에 섰다. 시계의 대명...

    3. 3

      기술인력 반도체·바이오헬스로 몰렸다…수도권 쏠림은 여전

      국내 산업기술인력 규모가 반도체와 바이오헬스 산업을 중심으로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장기간 침체를 겪었던 조선업도 인력 회복 흐름에 올라섰다. 다만 소프트웨어·전자·화학&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