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표 로코에 기대감 후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냄새를 보는 소녀’ 첫 방송을 앞두고 박유천표 로코에 기대감이 뜨겁다.



    1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박유천이 감각을 잃어버린 경찰 ‘최무각’으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스릴부터 액션, 로코까지 꽉 잡으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감케 해 그 기대감을 높였다”고 전했다.



    박유천은 앞서 공개된 ‘냄새를 보는 소녀’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머리에 피를 흘리고 팔이 부러진 상태에서도 감각을 느끼지 못하는 최무각의 모습을 선보였다.



    영상 공개 후 온라인에서는 스릴 넘치는 화려한 액션과 달달한 로코까지 모두 갖춘 박유천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오늘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박유천은 미각, 후각, 통각을 잃은 경찰 최무각으로 등장해 귀여운 먹방부터 화려한 액션까지 다양한 매력을 통해 ‘로코킹’으로의 변신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이에 각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드디어 내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로코킹 박유천의 귀환!”, “박유천의 색다른 연기 변신 기대된다!“, “더 멋지고 매력적인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만찢남 캐릭터 빨리 보고 싶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유천이 3년 전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여동생을 잃은 무감각한 경찰 최무각으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는 1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길건 기자회견 "김태우 부인 김애리 취임 후 문제" 메건리와 같은 주장… 진실은?
    ㆍ스타제국 공식사과문으로 `너 왜 반말이니` 논란 종지부 찍나…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박명수 교통사고 난 레인지로버, 억대 가격대 다양한 성능 `눈길`
    ㆍ김태희, 옆트임 드레스로 아찔한 각선미 드러내...`시선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인플레 둔화 이것 때문이었나…대도시 고급아파트 임대료 하락

      미국 일부 대도시에서 임대료가 눈에 띄게 하락하고 있다. 고급 아파트 공급이 급증하면서 고소득 임차인들이 새 아파트로 이동했고, 이 여파로 기존 아파트 임대료까지 끌어내린 결과다.블룸버그는 23일(현지시간) 부동산 ...

    2. 2

      [속보] 車개소세 내년 6월말까지 인하…유류세 인하도 두달 연장

      정부가 물가 안정과 민생 회복 지원을 위해 이달 말 종료 예정이었던 유류세 인하 조치를 2개월 연장한다.24일 정부에 따르면 현재 적용 중인 유류세 인하 조치는 내년 2월 말까지 유지된다. 이에 따라 휘발유는 7%,...

    3. 3

      사우스웨스트 이익 42% 감소에도 주가는 미국 항공사 1위 [종목+]

      사우스웨스트항공의 실적은 부진하지만 주가는 미국 항공사 가운데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시장은 단기 수요 둔화보다 항공사 체질 개선에 따른 중장기 수익성 개선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23일(현지시간) 사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