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최현주, 결혼설 부인 한 달 만에..."6월 1일 결혼해요"



안재욱 최현주 안재욱 최현주



안재욱과 최현주가 6월 1일 결혼한다.



지난 31일 공연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안재욱과 최현주는 최근 6월 1일로 결혼 날짜를 확정한 후 측근들에게 결혼 일정을 알리며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는 전언이다.



안재욱 최현주의 결혼 소식를 단독으로 보도한 매체는 "안재욱이 최근 결혼 날짜를 확정하고 가까운 지인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며 기쁨을 나누고 있다"며 "아직 정식으로 청첩장을 돌린 건 아니지만 예쁜 커플의 결혼 결심에 지인들도 축하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월 28일 보도된 `5월 결혼설`과 관련, 당시 안재욱은 팬카페에 글을 올리며 결혼설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했던 바 있다.



이후 약 한 달만인 31일 안재욱과 최현주는 5개월 간의 열애 끝에 초고속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한편 안재욱의 예비 신부 최현주는 1980년생으로 안재욱보다 11살 연하다. 최현주는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일본 극단 시키에서 활동한 재원이며, 2009년 한국으로 돌아와 `오페라의 유령` 크리스틴 역을 맡았다.



최현주는 곱고 아름다운 음색으로 `몬테크리스토`, `지킬 앤 하이드`, `닥터 지바고`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길건 기자회견 "김태우 부인 김애리 취임 후 문제" 메건리와 같은 주장… 진실은?
ㆍ스타제국 공식사과문으로 `너 왜 반말이니` 논란 종지부 찍나…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박명수 교통사고 난 레인지로버, 억대 가격대 다양한 성능 `눈길`
ㆍ김태희, 옆트임 드레스로 아찔한 각선미 드러내...`시선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