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택시 육지담, 일진설 해명에 제시 치타 “거기 어디 학교야?” 분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택시 육지담, 일진설 해명에 제시 치타 “거기 어디 학교야?” 분노



    택시 육지담 제시 치타 택시 육지담 제시 치타



    택시 육지담이 일진설에 대해 해명한 가운데 이를 듣던 제시, 치타가 분노했다.



    지난달 31일 방송한 tvN ‘현장토크쇼-택시’(이하 택시)에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의 주역 제시, 치타, 육지담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육지담은 래퍼가 된 계기에 대해 “어릴 때는 내가 많이 까만 편이었다”며 “피부색이나 생김새를 보고 놀렸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육지담은 “윤미래의 ‘검은 행복’을 듣는데 그런 장르의 노래를 처음 들어봤다. 처음으로 내 이야기 같았다”며 “무작정 찾아 들었다. 랩에 대한 열정이 쌓이다 보니 랩을 직접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육지담은 “공중화장실 마지막 칸은 밖에서 잠글 수 있다. 거기에 가둬놓고 아이들이 너는 더러우니까 대걸레들과 있으라며 대걸레 빤 물을 붓더라”고 어렸을 적 기억을 회상했다.



    육지담은 “가둬놓고 문을 열어주지 않았다. 청소 아주머니가 와야 나는 집에 갈 수 있었는데 ‘내가 가해자다, 돈을 뺏었다’ 이런 소문들이 나니까 억울했다”며 “‘쇼미더머니’ 당시 그 이야기를 듣는데 그때 생각이 나서 속상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제시와 치타는 흥분하며 “야, 너 거기 어디 학교야?”라고 분노해 눈길을 끌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길건 기자회견 "김태우 부인 김애리 취임 후 문제" 메건리와 같은 주장… 진실은?
    ㆍ스타제국 공식사과문으로 `너 왜 반말이니` 논란 종지부 찍나…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박명수 교통사고 난 레인지로버, 억대 가격대 다양한 성능 `눈길`
    ㆍ김태희, 옆트임 드레스로 아찔한 각선미 드러내...`시선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EU, '2035년 내연기관 신차 판매 금지' 완화 추진"

      유럽 연합(EU) 집행위원회는 이산화탄소 저감을 위해 2035년부터 시행하기로 했던 내연기관 자동차 판매 금지 조치를 철회할 전망이다. 이는 아시아와 미국 자동차 업체에 비해 전기화에서 뒤진 유럽 자동차 업...

    2. 2

      "벌써 이게 가능하다고?"…운전대 사라진 車 등장에 '깜짝' [모빌리티톡]

      최근 완성차 업계는 자율주행 시대를 대비해 운전자와 탑승자의 사용자 경험(UX)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분위기다. 폭스바겐은 실제로 운전대와 페달이 없는 차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기아도 자율주행 시대를 반영한 듯한 ...

    3. 3

      국민연금, 전략적 환헤지 1년 연장

      고환율 기조가 장기화하자 국민연금이 전략적 환헤지 기간을 내년 말까지 1년간 유지하기로 했다. 한국은행과 체결한 650억달러 규모 외환스와프 계약도 내년 말까지 연장했다.국민연금 기금운용위원회는 15일 정부서울청사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