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정고시, 임용고시 준비생 필수

- 대기업 신입사원·특수대학 입학 가산점 부여

- 수능 필수과목 채택









국사편찬위원회에서 마련한 한국사능력검정은 취업 준비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대기업 신입사원 채용시 한국사를 비롯한 인문학 소양을 요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금융업계 자기소개서나 면접때도 인문학 소양을 보고 있다. 특히나 대학 입시를 앞둔 고등학생들에게 더욱 관심이 뜨거워 질것으로 예상된다. 2017년 한국사 수능 필수 과목채택, 특수대학 가산점 부여 등 대학입시에 활용도가 더욱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취업에 강한 자격증 전문교육기관 와우파에서는 한국외국어대학교 학생복지위원회와 함께 외대 내 강의실에서 ‘한국사능력검정 고급’ 합격을 위한 특별교육을 시작한다. 주 1회 매주 수요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4시간씩 총 7회 진행된다. 개강일은 3월 25일 수요일이며 수강료는 12만원이다. 전 수강생에게 교재를 무료 제공하며 교재는 이번 강의를 맡은 황의방 선생님의 저서 ‘2015 新 합격공식 황의방의 한국사능력검정 고급(350제로 끝내기)’로 진행한다.







이번 ‘봄학기 외대 한국사능력검정 고급 합격반’은 취업/대입 준비로 바쁜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의 달인 황의방 선생님의 오랜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영어공부, 수능주요 과목 공부로 바쁜 수험생들에게 단 7회로 끝내는 이번 특별반을 추천한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일정 안내는 홈페이지 http://tesat.wowfa.co.kr 또는 와우파 고객센터 02) 535-2500으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진아 기자회견 시사저널USA 녹취록 공개, H카지노 지배인 증언에 눈물 `펑펑`
ㆍ`5월의 신부` 장윤주, 터질듯한 `19금` 볼륨 몸매‥"신이 내린 몸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명박 비리 물타기 이민호 수지 열애 터졌다?.. "음모론 솔솔"
ㆍ수지 장윤주 박하선, 19禁 명품 몸매 `후끈`…"이민호 류수영 반할 만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