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모델 리오엘리 화장품, '조명크림 시즌3' 론칭
남쪽에서 전해지기 시작한 봄 소식이 벌써부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올해는 그 어느 때 보다 눈부신 봄날을 즐기고 싶다면, 2015 봄 코스메틱 트렌드인 ‘내추럴’을 기억하는 것이 좋겠다.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려면 화려한 색조나 짙은 화장 보다는 밝고 투명한 피부톤을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뷰티 컴퍼니 리오엘리는 최신 트렌드의 내추럴한 피부표현을 위한 필수제품으로 꼽히는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글로우 세럼 인 크림’ 시즌3를 새롭게 선보이고, 론칭 특별 생방송을 위한 CF 촬영을 진행해 봄 메이크업을 준비 중인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CF 촬영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하투 투 하트’에서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역을 맡은 배우 최강희가 리오엘리의 새로운 모델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최강희는 제품의 특징인 화이트닝 크림 이미지에 맞는 밝은 표정과 포즈로 최강 동안 이미지를 여실히 보여준 것으로 전해졌다.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글로우 세럼 인 크림’은 일명 ‘조명크림’이라는 애칭답게 즉각적으로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개선해준다. 이에 따라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리오엘리의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다.

특히 이번에 3번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면서, 신제품의 경우 그동안의 인기를 가볍게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조명크림의 기본인 즉각적인 톤업효과는 물론이고, 유기농 성분을 포함한 75가지 자연유래 성분과 진주 추출물 및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건강까지 생각한 착한 화장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리오엘리 관계자는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글로우 세럼 인 크림은 ‘조명크림’의 결정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유럽의 최신 화장품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캡슐 세럼 제형으로 제작하는 등 앞선 기술력으로 화이트닝 코스메틱계에 새로운 돌풍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글로우 세럼 인 크림’ 시즌3 론칭 특별 생방송은 NS홈쇼핑을 통해 3월 23일 오전 8시 20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