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의 배우 박유천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19일 `냄새를 보는 소녀` 제작진 측은 박유천의 촬영 모습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 최무각(박유천)이 경찰차 대신 피자배달 오토바이를 타는 장면으로, 최무각이 오토바이를 타고 도망가는 범인을 뒤쫓다가 생긴 와중에 일어난 에피소드를 담았다. 무각이 때마침 골목길에 배달 오토바이가 나타나자 순식간에 이를 몰고 범인을 따라가는 설정이다.



촬영 당시 박유천은 스태프들과 오토바이 동선이며 표정 등을 철저하게 리허설을 한 후 백수찬 감독의 큐사인에 맞춰 순식간에 배달 오토바이에 올라타고는 범인을 쫓아가는 연기를 펼쳤다.



이날 촬영을 함께한 한 관계자는 "최무각이 경찰차가 아닌 오토바이를 탄 데 이어 혼자서 이렇게 범인을 뒤쫓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었다"라며 "과연 어떤 이유인지는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되고, 이 와중에 무림 역 신세경과는 어떤 인연으로 만나게 될지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냄새가 눈에 보이는 초감각 소녀와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가 주인공인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하이드 지킬 나`의 바통을 이어 받아 다음달 1일부터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재미있을까?"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완전 기대된다"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어떤 내용일런지~"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잘생겼다!"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오토바이 운전도 할 줄 아나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정희 딸 서동주 "엄마 말이 사실"vs서세원 측근 "얼굴에 침 뱉기"
ㆍ로또 2등당첨 한지은, 누워도 살아있는 D컵 볼륨 sns 공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장동민 나비 열애설 부인, 과거 발언 새삼 관심집중 "가상 결혼생활 하고파"
ㆍ`라디오스타` 강예원, 여군 때는 몰랐던 아찔 `19禁`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