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성민 검찰 송치, "뼈저리게 후회"...가중 처벌 받을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성민 검찰 송치, "뼈저리게 후회"...가중 처벌 받을까



    김성민 검찰 송치 김성민 검찰 송치



    필로폰 투약 혐의로 김성민이 검찰에 송치됐다.



    19일 사건을 조사해온 성남수정경찰서는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으로 김성민을 송치했다. 구속된 상태로 조사를 받아온 김성민은 수척해진 표정으로 경찰서를 나와 호송차에 올랐다. 심경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은 채 고개를 숙였다.



    향후 검찰은 김성민의 마약 매수 및 투약 혐의에 대해 추가 조사를 한 뒤 기소 여부를 판단할 계획이다.



    김성민은 필로폰 판매책 박모씨에게 100만원을 무통장 입금한 뒤 지난해 11월 24일 낮 12시경 서울 역삼동 거리에서 퀵서비스를 통해 필로폰 0.8g을 전달받아 인근 오피스텔에서 투약한 혐의로 11일 오전 자택에서 체포됐다.



    김성민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창은 11일 "김성민은 자신이 지은 죄에 대해 인정하고 죄값을 달게 받겠다고 진술하고 있다"며 "선처하여 기회를 주었음에도 다시 잘못을 저지른 자신을 뼈저리게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김성민은 2008년 4월과 9월, 그리고 2009년 8월 필리핀 세부에서 구입한 마약을 국내로 밀반입한 뒤 이를 네 차례에 걸쳐 투약한 혐의로 기소돼 2011년 3월 2심에서 징역 2년 6월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았다. 집행 유예 기간이 만료되기 전 또다시 같은 범죄를 저질러 가중 처벌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정희 딸 서동주 "엄마 말이 사실"vs서세원 측근 "얼굴에 침 뱉기"
    ㆍ로또 2등당첨 한지은, 누워도 살아있는 D컵 볼륨 sns 공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장동민 나비 열애설 부인, 과거 발언 새삼 관심집중 "가상 결혼생활 하고파"
    ㆍ`라디오스타` 강예원, 여군 때는 몰랐던 아찔 `19禁`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년간 금 60%·은 160% '급등'…원자재 랠리 계속될까

      금과 은이 올해 들어 각각 60%, 160% 넘게 급등했다. 이어 구리와 백금·팔라듐 등까지 강세 흐름을 보이면서 원자재 시장 전반에 랠리가 이어지는 중이다. 다만 전문가들은 장기적으로 금속 가격 강세가...

    2. 2

      구글 모회사 알파벳, 2009년 이후 월가서 최고의 한 해…2025년 65% 주가 상승[종목+]

      구글이 인공지능(AI) 경쟁력 강화에 힘입어 2009년 이후 월가에서 가장 뛰어난 한 해를 보냈다. 대형 기술주 가운데에서도 가장 두드러진 주가 성과다.…12월 31일(현지시간) 연초 부진한 흐름을 보였...

    3. 3

      비트코인 3년 만에 연간 하락…10월초 역대 최고가 찍고 '급하강'

      가상화폐 시가총액 1위 비트코인 가격이 2025년 한 해 동안 '롤러코스터' 장세 끝에 3년 만에 연간 마이너스를 기록했다.31일(현지시간) 미국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미 동부시간 오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