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매직보딩패스` 혜택을 싱가포르 지역까지 확대합니다.







`매직보딩패스`는 탑승일로부터 7일 이내의 아시아나항공 탑승권을 현지 제휴사에 제시할 경우 할인이나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고객우대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아시아나는 국내 29개사와 미국, 유럽, 일본, 홍콩 등 해외 12개사와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19일부터 아시아나 항공편을 탑승한 고객들은 싱가포르 시티패스(교통시설이 연계된 관광패스 상품)와 시티투어 상품,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플라이어(세계 최대 규모의 관람차), 나이트 사파리, 주롱 새공원 등의 입장권과 이용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에 위치한 토다이 씨푸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거나 창이공항 내에 있는 신라면세점에서 제품을 구입할 경우 최대 15%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상품은 온라인 전용 구매사이트에서 결제 후 티켓을 인쇄하여 현장에서 탑승권과 함께 제시해야 합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인터넷 (http://flyasiana.com/CW/ko/magicInfo/magicInfo.do)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수희기자 shji6027@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정희 딸 서동주 "엄마 말이 사실"vs서세원 측근 "얼굴에 침 뱉기"
ㆍ로또 2등당첨 한지은, 누워도 살아있는 D컵 볼륨 sns 공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장동민 나비 열애설 부인, 과거 발언 새삼 관심집중 "가상 결혼생활 하고파"
ㆍ`택시` 이천희 전혜진 이어준 `폭스바겐 골프` 어떤 차? 가격이 무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