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65세 男, 10대 소녀와 사귀더니 성관계까지…어떤 매력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대 소녀와 60대 남성의 사랑 이야기가 화제가 됐다.

    중국 후난성 창사시 지역 언론은 지난 12일 자신을 49세라고 소개한 후 씨가 게임 메신저를 통해 15살인 샤오제를 만났고 두 사람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후 씨와 샤오제는 실제로 만나 성관계를 맺기도 했으며, 후 씨가 일자리 때문에 거처를 옮겨야하는 상황이 닥치자 샤오제는 그와 함께 가기로 결정했다.

    샤오제는 지난 3일 오후 2시쯤 집을 떠난 뒤 돌아오지 않았고, 걱정이된 부모는 경찰에 실종 수사를 요청했다.

    경찰은 통화내역에서 후 씨의 번호를 발견했고 후의 소재지가 여러 차례 바뀌는 것을 의심해 뒤를 추적했다.

    경찰은 현지 시간으로 지난 10일 저녁 기차에 오르려던 두 사람을 발견하고 현장에서 연행했다.

    경찰 조사 결과 후 씨는 49세가 아닌 65세 남성으로 밝혀졌으며, 샤오제는 "후는 내게 따뜻한 관심을 보여줬다"면서 "이 사람과 연애를 하고 싶으니 그의 고향이 있는 곳으로 보내달라"고 간청했다.

    하지만 경찰은 후 씨에게 3000위안의 손해배상금을 전달하라고 명령했으며 다시는 만나지 않겠다는 각서를 쓴 뒤에야 두 사람을 돌려보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