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순이, 구봉서와 함께 울고 웃어…'진정성에 뜨거운 반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그대가 꽃>
    KBS <그대가 꽃>
    KBS 1TV 인순이의 토크드라마 ‘그대가 꽃’의 힐링 디바 인순이가 가슴 따뜻해지는 게스트와의 소통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그대가 꽃’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구봉서의 파란만장한 인생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런 가운데 그와 함께 호흡한 MC 인순이의 진정성이 화제가 되고 있다.

    화통한 웃음으로 프로그램의 문을 활짝 연 인순이는 구봉서를 보자 살갑게 맞이하며 방문해준 그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뿐만 아니라 토크가 진행될수록 구봉서의 이야기에 경청하며 깊게 공감하는 모습들은 더욱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구봉서가 한국 전쟁 때 미아리 고개에서 어머니와 눈물겨운 생이별을 나눴던 사연을 들은 인순이는 ‘단장의 미아리 고개’ 노래를 선사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옛 생각에 잠긴 구봉서가 눈물을 훔치자 인순이는 덩달아 눈시울을 붉히며 미안한 마음을 전해 보는 이들의 가슴마저 저릿하게 했다는 평이다.

    그 밖에도 그녀는 그의 사연이 담긴 음식을 맛있게 먹는 구봉서에게 “맛있게 드시니까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전하는 등 진심을 다해 배려하고 소통하려는 노력으로 ‘그대가 꽃’의 깊이를 더했다는 전언이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인순이 언니가 뭉클할 때 저도 울컥했네요”, “구봉서 선생님의 파란만장한 삶, 보는 내내 인상 깊었어요”, “인순이의 노래를 듣고 저도 눈물 쏟아냈습니다”, “인순이, 노래에 진행도 기가 막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