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J엣지·꿀단지, 미모·몸매 '대박'…수입이 얼마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BJ엣지·BJ꿀단지 /영상 캡처
    BJ엣지·BJ꿀단지 /영상 캡처
    BJ엣지·꿀단지

    아프리카 TV 여성 BJ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속사정쌀롱'에서는 BJ 4대 여신 중 한 명인 BJ엣지를 특별 게스트로 초대한 가운데 BJ엣지의 수입이 공개되기도 했다.

    BJ엣지는 "한 번에 제일 많이 받은 게 1600만 원어치"라며 "노래 '홍콩반점' 립싱크를 한 적이 있는데 그때 별풍선으로 1600만 원을 줬다. 수수료 400만원을 떼고 1200만원을 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프리카 티비 최고 섹시BJ는 누구?'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BJ꿀단지가 가슴을 모은 채 섹시한 표정을 짓고 있어 남심을 자극해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전현무-이수지-차태현, '믿고 보는 오늘의 MC' (2025 SBS 연예대상)

      방송인 전현무, 이수지, 차태현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2. 2

      [포토+] 유재석-유연석, '틈만 나면,'의 멋진 두 남자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틈만 나면,' 팀 유재석, 유연석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3. 3

      [포토+] 올해도 열심히 달린 '런닝맨'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런닝맨' 팀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 지예은, 하하, 양세찬, 김종국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

    ADVERTISEMENT

    ADVERTISEMENT